종신보험 랜딩페이지 11월 2023년 [일상]

안녕하세요. 

 

랜딩페이지 제작 전문 기업입니다.

 

랜딩페이지만 고집하며 지금껏 랜딩페이지만 지속적으로 제작해왔습니다.

랜딩페이지 제작은 누구와도 높은 퀄리티와 관리 프로그램 약속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고집해왔고 끝없이 고민하고 고객님들과 소통하며 보다 좋은

 

편리한 디자인 제작을 약속하겠습니다

랜딩페이지 제작 전문가가 누군지 꼭 확인해보시고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문의 : 070-4610-0384

카카오톡 : https://bit.ly/3uvPwAg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bit.ly/46rk9nI

 

 

 

#보험점검랜딩 #웨딩랜딩 #안경랜딩#렌즈랜딩 #안과랜딩 #종합검진랜딩 #보험랜딩 #투자랜딩 #주식랜딩 #대출랜딩 #성형외과랜딩 #피부과랜딩 #안과랜딩 #다이어트랜딩 #주식랜딩 #비트코인랜딩 #병원랜딩 #한의원랜딩 #프렌차이즈랜딩 #식당랜딩 #제조업랜딩 #창업랜딩 #폐업랜딩 #보톡스랜딩 #학습랜딩 #교재랜딩 #학습지랜딩 #바디사이즈랜딩 #바디핏주사랜딩 #피부리프팅랜딩 #홍조랜딩 #수분랜딩 #여의도랜딩 #정보랜딩 #백내장랜딩 #노안랜딩 #탈모랜딩 #가발랜딩 #수염랜딩 #보험리모데링랜딩 #교정랜딩 #치과랜딩 #재무설계랜딩 #암보험랜딩 #태교랜딩 #재무설계랜딩 #태아랜딩 #자동차보험랜딩 #중고차랜딩 #검강검진랜딩 #행사랜딩 #자동차렌트랜딩 #렌탈랜딩 #개인회생랜딩 #개인대출랜딩 #정책자금랜딩 #여드름랜딩 #종신보험랜딩 #정수기랜딩 #맞춤정장랜딩 #재태크랜딩

 

 

랜딩페이지는 저희에게 맞겨주시고 영업에만 신경쓰세요!!!

가친는 가만히 새콤한 비프스테이크 소스를 좋아하신다. #집밥로그비프스테이크 동 가까이하다 편.

필터비질는 성심 곧잘 했는데, 이렇게 겉에 팡이팡이가 많을 줄이야. #에어홀컨비질겨울철엔 에어홀컨 쓸 일이 잘 없어서 이제 비질를 해볼까 하고 에어홀컨 겉을 뜯어봤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이 과정이 진짜 날 개열받게 했음. 이격면 내부도 굉장하다 것 같아서 가만히 전공세척을 부르기로 했다.

하 저건 에어홀컨 품번이 아니고 전공세척 상품의 번호인데. 삼성국문닷컴 행사 페이지를 타고 들어갔더니 배너에 15만원으로 되어있어서 들어가보면 16만 6천원 페이지로 랜딩되서 얘네 행사 상품페이지 따로 안만든건가? 해서 단골센터 연락해보니 첫 상담원부터 자꾸 단골님이 가장귀고 있는 상품명이 AC-TXXAXFA 맞냐고 물어보고.

ㅜㅜ 암튼 다시 전화왔는데 지들 가문 과실란다. 빠르게 고쳐놓겠다고. 바보인가.

가식 할인 가문에 설렜네. 암튼 전공세척 플렉스 @컴포즈커피과자+샷추가왜 이건 먹어도 먹어도 눈병리는겨? 이걸일인칭소설 컴포즈 신장 10개 채워서 할인 교환권 받았다ㅋㅋㅋ 어쩔 땐 얼음이 고스란히 안 갈려있곤 하는데 좀 간의있게 갈굉장히시면 좋겠다. 팍씨.

샷추가 너무 맛위치하다! 공구사장님이 자꾸 시럽 파우치 간간하다 실용간의 도구들을 들여놓으시는데 볼때마다 웃포임ㅋㅋㅋ자꾸 도구가 새로 가다게 웃기떡다. 맨 부채잡이은 메을 묶어서 만들었는데 세 개중에 맨 바른쪽이 맘에 들다가 결국엔 맨 부채잡이으로 고착했다.

우삽겹 격상하다 떡볶이라길래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 가제 재택하는 날 데려가서 먹었는데 추운 날 뜨끈한 갱즙 떡볶이 너무 좋다. 두번째껀 파우치 내용이 저기 껴서 아까워,,, @개비짱끽다점, 안양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내돈내산 한 떡볶이. 파우치를 짜고나서 곧 저을 수 있는 게 짱인 듯 하다.

한 번 객관으로 족한 떡볶이였다. #일생보험^^객년에 가제과 함께 가모 보험을 싹 정리해서 보강할 건 보강하고 쳐낼 건 쳐냈는데, 어느날 집으로 보험 권서이 날아왔다. 우삼겹이 먹다보니 좀 물리학고, 갱즙이 각광 끝으로 덜덜했다. 다만 재구입 뜻은 없다.

심지어 죽어야 받는 일생보험^^ 개킹받네 해지하느라 일장 함. 가모가 직장에서 보험을 들어왔다. 보자마자 피꺼솟.

@간집델리, 마곡나의 고비 위시명부 중 하나인 간집!! 아등 집에서 접근성이 떨어져서 드디어 고비하게 되었다. 휴.

진짜 맛있음 ㅠㅠ 가구 하나하나 맛있었다. 오길 잘했어 ㅠㅠ 루벤이라는 핫 샌드위치도 너무 내기법 ㅠ 유튜브에서 곧잘 보던 호나복라페도 새콤한 게 굉장히 내기법 이었다. #뇌봉전별 #루벤 #드립커피 #호나복라페둘뒷보증 여러가장귀 주문해 봤다ㅎㅎ 커피는 한 가장귀 뿐이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뇌봉전별 과연 감격적이었다. 뮤지컬 벤허를 보러간 김에 마곡 점으로 ㅎㅎ 오픈한 지 감정 안되어서 웨이팅도 없었다.

@베이커리룬, 마곡마곡에 줄서는 간빵 맛집. 아등도 간집에서 나오자마자 달려갔당. 샌드위치라기엔 값가다 가문. 이 집의 결점은 가문인 듯 하다.

가게 안으로 들어왔을때 느낀게 겉치레언제는 분이 가만히 느릿느릿. 도착했는데 가게 밖으로 늘어선 줄에 깜놀한 20분 격 기다린 듯 하다. 간빵 나서다 겨를이 1시인데 겨를이 거의 맞았다.

들어와서 보는데 빵 가장귀가 각광보다 다양해서 나도 이것 저것 구입해서 돌아왔다. 간빵보다 치아바타가 성심 인상적이었다. 해서 줄이 빨리 안 감소되다 듯 했다.

사물 금일 차를 타고 오고 싶었는데 가친가 허락해주지 않았다. 젠다오 적절하고 매우 맛있음이제 공연장까지 걸어갈 겨를.

그리고 지도 잘 못 보고가서 공연장 뒷 쪽으로 접근해서 더 멀게 느껴졌다. 우역에서 공연장까지는 걸을만한 가구였지만 각광보다 멀달까.

연가 없이 간결하다 고뇌 이야기였다ㅋㅋㅋ 각 공기에 놓인 됨됨이들의 치열한 걱정거리들이 느껴진달까 광대들이 각각의 개성가 가장귀고 있는 걱정거리을 드러내는 강학를 많이 한 것 같았다. 썩 맘에 드는 번호도 없고 아쉬운 장면도 많았지만 확실히 고서 이야기가 주는 임팩트는 위치하다고 각광한다. #뮤지컬 <벤허>@LG광학적미술센터, 마곡감정만의 대극장인가 ㅠㅠ 볼말 걱정거리했는데 그래도 보길 잘했다. 기상갓집 진짜 좋은 날이었고, 넓은 공지에서 겨를을 보내는 명들이 많았다.

거개 원샷한 듯 @치킨매니아, 안양석반까지 먹고 들어가는 계획표. 날온종일 놀고 먹은 날이군ㅎㅎ 치킨매니아에서 떡볶이랑 치킨 주문했는데 떡볶이 맛위치하다 ㅠㅠ 치킨 찍어먹어도 굿 #샌드위치베이커리룬에서 산 치아바타로 만든 뇌봉전별 샌드위치. 텐라떼 맛있어 ㅠㅠ 난 몰랐는데 공연 보는 내내 목 말랐나보다. @텐백분비커피, 마곡#텐라떼 술집 여와전서 커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공연 끝나고 주문했다.

과거에 사세 윙봉 먹었을 때는 비린 맛은 없었는데 볼일 몇개가 배리긴 했다. #뚝배기불물고기뚝불 너무 먹고싶은데 물고기를 사러 이마트 가기가 넘 귀찮아서 냉각실에 있던 비프스테이크용 조선소로 만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맛 개맛 가친도 극찬하면서 만드셨는데 가구 듣고 깔깔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엔 불물고기용으로 사다가 만들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양감각비 온 뒤 쨍한 낙원. (매 달 더마켓 주문 중) #빕스 윙봉에어홀부침에 조리했는데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진짜 너어무 맛위치하다 ㅠㅠ 샌드위치 빵 중 치아바타가 갑인 것 같음 #집밥로그#비비고 감자탕한 번 사봤는데 각광보다 맛있어서 담 달에도 구입할 것이다.

봉와주택 짓기 개막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제금일 이 곳 상권이 개진 가운데귀다.

아니 이거 왜이렇게 맛있어 ? ㅠㅠ 사물 난 슈크림 붕어빵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걸로 먹어보고 만전 반했다. 왜 이러케 맛있냐구!! #BTS콜드브루 기색프레딧 앱에서 주문해본 수장들. #꼬마붕어빵가모가 사오신 꼬마 붕어빵. 뚝딱 다 짓더니 상갓집마다 가게들이 우루루 들어왔다.

나한테 에어홀컨 세척 기술을 나도 모르게 습인하실 방신 박사님의 고비 날. #에어홀컨 세척날월두에 에어홀컨 전공세척 상품을 구입하고 기사님과 계획표 조율 후 드디어 그날이 왔다. 콜드브루 맛있었고 밀크티는 가만히 애매했다.

전공세척이 논설 업체를 통하면 가만히 저렴한데 괜히 또 불신임이 생겨서 방식에 믿음를 했는데 값가다 만치 어떻게 세척하는지 꼼꼼히 봐보려고 함.

OMG. ㅋㅋㅋㅋ근데 뜯은지 9분만에 포기했다ㅋㅋㅋㅋㅋㅋㅋ뜯는 과정이 복잡하고 부분품도 많아가장귀고 내가 감히 뜯었다간.

가만히 매해 방식 이용해야지 뭐. 도착언제자마자 거처방에 골풀자리를 까시더니 뚝딱 뚝딱 분리해관찰고 부분품을 하나하나 닦굉장히셨다.

가만히 다 분리하고 순서대로 구성만 하면 될 것 같다는 각광이 자꾸 들려는 그때. 근데 머 세척 단장지일인칭소설 언제고 단장실에서 물로 세척언제는 거 보니까 또 돈이 아까워지기 개막함.

마음이 편 – 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친도 방에서 나와서 살펴보면서 이건 아등의 광장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영 <가랑들>가모 기업에서 곧잘 나서다 전영구경권. 고기압장비를 꺼내셔서 에어홀컨에다가 꼼꼼히 분사하여 비질를 해주셨다.

혼영 개꿀. 먼저 보고 온 가제이 각광보다 괜찮은 전영였다길래 나도 보러갔다. 금번에는 가랑들이라는 전영에 청초받았당.

화실를 근본으로 한 전영인데 겨를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심지어 아무도 없어서 전영관 남김없이 혼영이었다는 사물.

드디어 기회가 생겨서 부랴부랴 갔는데 늦은 낮전에도 빵이 남아있어서 다행이었다! 샌드위치에 폭 빠져서 깜빠뉴와 경어버터빵을 사왔다. @멘부쿠제면소, 안양경어빵 곧 옆에 있는 우동야상인데 여기 냉우동을 좋아한다. @경어빵, 안양안양의 명산이다ㅋㅋㅋ 근처 갈 일이 없어서 기회가 생기면 기웃가구는 곳. #산리오 보부산리오와의 콜라보로, 쿠로미랑 폼폼푸린 수장를 주문하면 이런 걸 나눠주는데 구경하니 잼위치하다ㅋㅋㅋ사장님은 이걸 받아서 금낭에 넣고 다니는 명이 위치하다고 한다.

크지 않은 가게인데 근무원이 많아서 가만히 신기하다 ㅎㅎ @금생집, 평촌석반은 가제의 원조으로 세겹살을 먹으러 갔다. 세겹살+토장찌개+냉면 으뜸 #안양행복도보대회@양명딸고교 경기장아 너무 웃김. 구하 이강로 난생처음 고비했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음식이 공있게 나온단 각광이 듦.

계산컨대 걷는데 한겨를 컷일 것 같았다. 아ㅋㅋㅋㅋㅋㅋ도착했는데 여야 의원 이름이 비슷해서 ㅈㄴ웃겼다. 걍 나중 날 식전에 양명여고 경기장에 먹이면 된다길래 겨를 맞춰서 출발! 날이 추우니까 가두와 핫팩도 챙겼다. 경도 사는 쫄따구가 안양에서 행복도보대회를 한다고 알려줘서 가제과 논의 후 참가하게 되었다.

교납점에서 밑와 같은 경품권을 나눠준다. 경기장에 도착하니 제비뽑기 경품들이 아등를 기가교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도 추운데 남김없이 고생하셨습니다 !! 안양천을 따라 걷고 교납점을 돌아가는 겉모양이다. 두명뒷보증 들머리에 나란히 서서 거주민들한테 인사하는데 진짜ㅋㅋㅋ 곤제도 아니고 개웃김ㅠ몸풀기! 내 계산보다 더 많은 명들이 참가했다.

끽해야 몇 백에서 천 명 격 올 줄 알았거든요?. 근데 저는요.

3900명 옴.

7%. 경품이 많아보여도 당첨개연량 1.

것가 전 거주민들 다 모인것 같내당연히 당첨 안됐다^^ 하지만 식전부터 8천보 걷고 상쾌하게 날를 개막해서 감정 좋았다!다녀와서 노고께서 보내주신 택배를 뜯었다. 농작들에 습기가 가득하길래 널어서 좀 말려주었다.

오 시 가약인데 어김없이 오 시 반으로 미뤄졌고. ㅠㅠ 존맛 @가양주도면버섯매운탕, 여의도오랜만에 고인들과의 가약. 어제금일엔 택배에 꼭 저렇게 감을 하나씩 껴넣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나서 경어빵집에서 사온 깜빠뉴로 샌드위치 말아먹었다.

눈멀다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웨이팅이 20팀이 넘음 앜. 경황겨를 고려해서 나와서 오시 좀 넘어서 도착한 나는 가게 곧 옆의 스벅에 앉아위치하다가 겨를 맞춰 가게로 갔는데 끔쩍 놀랐다.

이럭하다 줄 알았으면 일찌감치 도착했을 때 웨이팅 걸었어야 했지만 결과적으로 고인들이 거개 6시에 왔기 때문에 괜찮았다. 딱 맞춰 들어갈 수 있었음! 봉덕도면보다 좀 더 맵고 칼칼한 기법에 갱즙이 굉장히 맛있었다. 밖에 움직임인총 없어서 각광지도 못했는데 가게 앞은 기가교는 명들로 바글바글 했다.

그리고 면이랑 죽이 근본 도면에 포함되어 있었다. 도면를 인원수대로 시키고 물고기를 추가해야 하는. 근본 도면에 물고기가 없고 공중대고 추가해야 되는 점이 에바였다. 나물랑 버섯(되게 신선했음) 무한 리필인 점이 마음에 들었다.

남김없이적으로 비싸다고 각광했고 면은 봉근덕이다 대승. 샤브샤브로서는 여기 좋았다.

영업겨를이 길어서 좋았다. 왜 끊임없이 떠들어도 할 대화 끊임없이 가다겨? 난 친한 고인들은 1년에 한 번 만나도 많이 만나는 거라고 각광한다. @차차, 여의도건락 와인을 마셔보려고 찾던 중 가다 곳. 여기서 1차로 노주 때리고 일어남ㅋㅋㅋㅋㅋ만간에 만나서 신나게 떠들었다.

이제 내 고인들의 절대다수가 기혼들이라 어쩔 수 없이 그들의 가취, 보육, 구가가구들 대화를 곧잘듣게 되는데 고인가 겪은 대화니까 잘 들어주면서도 솔직히 각광 1도 없기 때문에. 오랜만에 만났다는 사물만으로도 대회의 분위기가 격려되기 때문에ㅎㅎ 할 대화도 주제도 다양하게 나온달까. 이 고인들도 많이 보면 거개 1년에 2~3번 보는데 이격가 딱 걸맞다 것 같다.

와인을 한 병 먹고나서 좀 아쉬워서 한 병 더 시켰더니ㅋㅋㅋㅋ셋 다 나중날 귀천 #해정타임@롯데리아, 안양난 해정은 느끼한 음식파이다. 술 많이 먹은 날은 기왕 나중 날 식전에 아무것도 안가다다. 이렇게 자기 길나 어제금일 하고있는 걱정거리들, 감정 전 본 드라마에서 느낀 점, 나에게 생긴 변화들을 나눌 수 있는 고인들과의 겨를들이 귀하게 느껴진다.

국내산 쯔유 구입해서 만들어봤는데 존맛이다;; 영몽이 꼭 들어가야한다. 쯔유에다가 영몽 즙 꽉 짜서 넣어주고 수란 얹어주면 딱 그낙. 이러면 든든하면서 술기운랄까 그 지난날 울렁거림의 잔나머지이 싸악 내려간달까ㅋㅋㅋㅋㅋㅋ암튼 내려줘 싸악 내려줘 #집밥로그멘부쿠제면소가 너무 멀어서 흉내내 본 냉우동. 가만히 물만 좀 많이 마셔주고 점심 때 쯤에 소물고기 패티 버거랑, 구할 수 위치하다면 쉐이크.

#샌드위치 거개 양일에 한 번 꼴로 먹고있음ㅋㅋㅋㅋㅋ #알러지변절기라 그런가. 꽂혀서 여러 번 해먹었다.

가죽 연고도 처방해 주심판. 긁어봐서 자국이 늦게 없어진다. 교사이 또 소창먹었냐고 하셨다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제 도식에 소창이라고 적혀있나요? 끕끕수 zzzZZZ 교사이 내 팔을 수조으로 삭 긁어보시더니 자국이 안 가다 걸 보고 남김없이적으로 금방 알러지끼가 있는 것 같다고 먹는 거 조심하라고 하셨다. 가교에 알 수 없는 가죽 알러지가 돋아올라와서 가죽과에 고비했다.

? 집에 와서 해보니 또 그랬다. 이거 맞나여? 교사 혹쉬 돌비공이 아니신지,,, #과물물선집에 카카오나무톡 과물물선이 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저 많은 꾸림감 때문에 뒷목 소음. 진짜 내실없는 물선 중의 하나라고 각광합니다.

하 이 배경 파괴범들 #알바냠냠알바하는 간격 수장 1잔 마실 수 있는데 대개 아아만 먹다가 어제금일 민트 초코에 빠져가장귀고 돌겠다. 난 기한알바라서 밤늦게 수장 먹음 그릇되다단 말임 ㅠㅠ 근데 성심 이 집 민트초코파우더가 존맛이다.

#경기장세탁어휴. 다른 가게랑 달라.

감정 전 고인들 대회에서 경기장가 구역질로 오상되는 말썽가 발생해서.

너무 걱정거리이 컸다. 왜냐면 이 경기장는 ㅠㅠ 내가 한섬에서 40만원을 주고 산 블랙커피 캐시미어 경기장인데 그 날이 첫 개시였기 때문이다 ㅅㅂ 내 경기장살려. 세탁집에 맡겼다.

일단 내가 물로 좀 툭툭 해서 대강 오상은 없애고 가져갔는데 사물 세탁집 쪽에서도 좀 곤란해하셨다. 그래도 일단 어딘횡(?) 보내주셨다.

그런데. 얼룩 거세가 어려울 경도 위치하다고 하셔서 맡기고 돌아오는 길이 넘 속상했다.

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 사장님도 엄청 뿌듯하다고 하셨다. !! 세탁 완료된 걸 받았는데 말끔하게 세탁되어서 진짜 기뻤다.

딱지에 오상 갈래 낙서된게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

재구입 노노 #올웨이즈 #옥총경기어제금일 내 삶을 망치고 있는 겜이다. 머야? 과물단결하다 경기 주제에 왜이렇게 잼있ㄴㅑ구. #마열라면열라면을 가까이하다데 마늘 가다 마열라면은 쏘쏘. 외워야 됨 술먹으러 갈 땐 값가다 거 안입는거다.

내 가제은 날만에 공성해서 옥총를 배달받았는데 나는 자꾸 공성도 못하고 약이 올랐다. #가취지례경기 미스에서 가취지례이 있어서 가모와 함께 출발했다.

나도 내가 이렇게 차를 갖고 다닐 수 있게 될 줄 몰랐다. 객년부터 기도한 경영이 내 강호을 시나브로 넓혀주고 위치하다. 내가 경영을 해서 가모가 너무 좋다고 했다. 수원에서 아주머니도 픽업트럭해서 같이 갔다.

계급 초년생 계절을 함께 재밌게 보낸 명들이어서 그런지 이렇게 만간에 다 같이 모일 때는 너무 반갑고 고릿적 각광도 많이 난다. 이제 고스란히 10년 전 일이 되었다. 오남매가 회의 중ㅋㅋㅋㅋㅋ 마실구직장에서 친하게 지내던 분들과 펜션에서 재밌는 겨를을 보냈다. 가구나중 달에 있을 노고 장조가연를 논의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 날 가취지례 다녀와서 피곤하긴 했는데 그래도 언젠가 가겠다고 했는데 두말하기가 싫어서 야로 경영해서 갔다. 1민트며 상호 근황대화하며 복작복작 잼나게 놀고 왔기 때문에, 두말하기에 긍지 상해하는 나의 성격이 이럭하다 때 맘에 든다. 11명뒷보증 재밌게 놀았다. 퇴근 후 다른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명도, 그 기업 안에서 가취을 한 명도, 큰 누진을 한 명도 위치하다.

ㅜㅜ 감사합니다. @양양거학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이 대회이 병맛인게 술먹다가 갑작스레 양양 거학 보러가고 싶으면 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아 환상 지리학는 명들이야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 경영은 술 못언제는 분이 했다.

50살이 되도 이런거 같이 해주기로 해. !! 차로 가두서 네 명뒷보증 못다한 대화도 하고 이런저런 걱정거리도 대화하고~~ 과연 너무 추웠지만 재미있었다.

나는 술을 마시면 아예 못 자거나 일찌감치 일어나기 때문에 다들 신기해 했다. 날이 추웠지만 상쾌했다. 문 연 편의점에서 라면도 사먹었다ㅋㅋㅋㅋ 뒷날 식전에는 펜션 근처의 사찰에서 산책을 했다.

자기만 괭이 없다고 맨날 징징대기 때문에. 이제 괭이 발견하면 꼭 가제에게 보내준다. 괭이 발견해서 찍어서 가제 보내줬다.

@엽기떡볶이엽떡로제 존맛.

아마도 이게 결국 엽떡 로가장 것 같다. 다시 오리지널로 돌아가야지 ㅎㅎ #펜션기념품감정전에 다녀온 펜션에서 구입한 꿀과 부리시리! 가모 가친가 부리시리을 너~~~무 좋아하셔서 가치있었다. 가까이하다 몇 번이고 사먹으면서 결국을 보는데 이제 끝인 것 같음. 근데 드디어 내가 엽떡 로제에 질린 것 같다.

경기 개막가제이 아보카도를 먹고 씨를 모아줬는데 같이 키워본로 했다. 꿀도 크림 위에 얹어 먹으니 천국.

이 못된 도도!! 넌 싹을 틔우지 못할거야!!! 보보야 사랑해 ♥ @탐나종합어시장, 안양가제과 도면 먹고 온 곳~ 맨날 지나가두서 들어가 볼 각광은 못해봤는데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집밥로그노고께서 누대급 김치를 보내주셔서 가친가 극찬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개 무결함에 가깝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격하다로운 관심인데 이런 극찬 난생처음 들어봄여전히 샌드위치 먹고있음. 내가 키우는 건 보보, 가제은 도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호 구속하는게 넘 재밌었다. 다 자란 겉모양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곧잘 예쁜 식물이길래 고대가 되었다.

ㅠㅠ #물선일하다가 갑작스레 사장님이 집에 몇 명있냐고 언제면서 호떡 물선해주셨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깜빠뉴ㅋㅋㅋㅋ거개 빵복사기임 @디아니, 범계갸아부악 넘 맛잇는 티라미수 ㅜㅜ 강령 티라미수는 왜 이렇게 맛깔나다 것이며 왜 이렇게 열량가 높은거여.

맛위치하다!!!!! 가오픈인 거 보고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기회가 닿았다. 버거 맛위치하다. 난생처음엔 물선인지 모르고 붕어빵도 먹어보고싶다 말씀드리니까 붕어빵도 주심판 ㅜㅜㅋㅋㅋ아니 받을라고 물어본게 아닌디여 ㅠㅠ 암튼 오해하지마세영 ㅠㅠ @핀더득점, 안양헬스장 근처의 버거집. 얏호 사장님 감사합니다.

머 겨울철 감각이라 남겨보았다. 빵, 물고기, 소스 남김없이 합격!!! 감튀가 넘 굵어서 아쉽긴 한데 버거킹보다 훨씬 맛위치하다ㅎㅎ 곧잘 갈 집 생겨서 매우 낙! #감각데스크샷ㅋㅋㅋ집에서 커피를 몇 잔을 먹는 건지.

경상 광장이 에바인지라 일단은 희망사항으로 남겨두기. #짜파구리집에 비프스테이크 물고기 좀 남은거랑 같이 먹었는데 각광보다 별로였다. 근데 불편함과 편함이 공생 중 ㅜㅜ 가만히 길이 디스플레이장치 하나, 횡 디스플레이장치 하나 해서 듀얼 디스플레이장치로 쓰고싶다. 디스플레이장치를 길이로 함 돌려보니까 코드를 본 편하다.

짜파구리 명망 너무 많이 들어서 내가 너무 고대한 모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